紫雁/발품팔이

소이작도 가는 길

일하는 사람 2015. 12. 9. 11:13

 


소이작도 가는 길 (2015. 12. 7)


대부도 방아머리 선착장.

매표소 건물 옆에 주차장이 있는데....무료 입니다.^^

 

승봉도, 대.소이작도 가는 배는 하루 한편씩 오전 9시 30분에 있습니다.

승선 10분 전까지 도착해서 매표를 해야 합니다.

차를 갖고 갈려면 좀 더 일찍 와야겠죠?


뒷쪽에 보이는 배는 자월도,덕적도,소야도 가는 배

우리 배 보다 10여분 먼저 출발 하는 것 같아요


선실 내부는 깨끗하고 넓어요

2층에도 객실이 이와 같은 마루바닦입니다.

정원이 400명 이라네요

부산서 하카타 가는 뉴 카멜리아 보다는 많이 작죠...ㅎㅎ

월요일이라 그런지 승객이 10명정도....ㅋㅋ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

바다여행은 날씨가 최우선.....ㅎㅎ



갈매기와 장난치며....한 컷


그러다 보니 금방 승봉도에 다 왔네요

저 건물은 동양 콘도


승봉도 선착장


대이작도 선착장

대이작도


저기가 소이작도

크게 보이는 건물은 군부대.


앞에 보이는 섬이 대이작도

소형 함정이 있는 군부대가 옆에 있고...

민박집겸 유일한 슈퍼

옆에 보건지소도 있어요

감기약 3일 짓는데...900원...ㅋㅋ

소이작도 선착장

손가락 바위 가는 길


다음에 또 올릴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