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샹송&파두

Ta cigarette après l"amour /Charles - (사랑을 하고 난 뒤 피우는 담배)

일하는 사람 2009. 12. 19. 17:21

 

 

 

Ta cigarette après l"amour  / Charles

(사랑을 하고 난 뒤 피우는 담배)

 

 

 


 

Ta cigarette après l"amour  / Charles Dumont
Ta cigarette apres l"amour
Je la regarde a contre-jour
Mon amour.
C"est chaque fois la meme chose
Deja tu penses a autre chose
Autre chose.
Ta cigarette apres l"amour
Je la regarde a contre-jour
Mon amour.


사랑한 후에 당신은 담배를 피우죠.
저는 희미하게 드러나는 그녀를 바라봐요.
내 사랑.
그건 언제나 같은 일이랍니다.
당신은 이미 또 다른 일을 생각하죠.
또 다른 일을 말이에요.
사랑한 후에 당신은 담배를 피우죠.
저는 희미하게 드러나는 그녀를 바라봐요.
내 사랑.


Il va mourir avec l"aurore
Cet amour-la qui s"evapore
En fumee bleue qui s"insinue.
La nuit retire ses maries
Je n"ai plus rien a declarer
Dans le jour j"entre les mains nues.

새벽이 오면 사랑도 사라질거에요.
슬그머니 스며드는 푸른 담배 연기처럼
이 사랑은 사라져 버릴거에요.
밤은 연인들을 이끌어내죠.
저는 이제 아무 것도 고백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낮에 저는 빈손으로 들어가죠.


Ta cigarette apres l"amour
Je la regarde a contre-jour
Mon amour.
Deja tu reprends ton visage
Tes habitudes et ton age
Et ton age.
Ta cigarette apres l"amour
Je la regarde a contre-jour
Mon amour.


사랑한 후에 당신은 담배를 피우죠.
저는 희미하게 드러나는 그녀를 바라봐요.
내 사랑.
당신은 벌써 당신 얼굴을 다시 매만지네요.
당신의 습관과 당신의 나이.
그것도 당신의 나이.
사랑한 후에 당신은 담배를 피우죠.
저는 희미하게 드러나는 그녀를 바라봐요.
내 사랑.


Je ne pourrai jamais me faire
A ce mouvement de la terre
Qui nous ramene toujours au port.
Aussi loin que lon s"abandonne
Ni l"un ni l"autre ne se donne
On se reprend avec l"aurore.


저는 절대 이 세계를 다시 찾는 일은 없을거에요.
그 세계로의 발걸음은
언제나 우리를 안식처로 돌아오게 했지만,
우리가 아무리 오랫동안 감정에 빠져든다 할 지라도
당신과 나 누구에게도 사랑을 주지는 못할거에요.
새벽이 오면 우리는 다시 정신을 차리겠죠.


Ta cigarette apres l"amour
S"est consumee a contre-amour
Mon amour.


사랑을 한 후에 피우는 당신의 담배가
사랑과 맞부딪혀 다 타버렸어요.
내 사랑.





 

 

 

 

'音樂 > 샹송&파두'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rles Aznavour - Isabelle  (0) 2009.12.19
Ne Me Fais Pas Mal(날 아프게하지마) - Nilda Fernandez   (0) 2009.12.19
Paroles, paroles - (사랑의 언약) - 샹송  (0) 2009.12.19
샹송 모음  (0) 2009.12.19
  (0) 2009.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