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올드팝송

I just call to say I love you / Stevie Wonder

일하는 사람 2010. 7. 18. 19:58

 

  

 - I just call to say I love you / Stevie Wonder -

No New Year's Day to celebrate                축하할 새해도 없고
No chocolate covered candy hearts          건네줄 초코렛으로 싸인
to give away                                            하트 모양의 캔디도 없고
No first of spring                                     첫봄도 없으며
No song to sing                                      부를 노래도 없어요
In fact here's just another oridinary day   사실 여기엔 또다른 평범한 날이 있을 뿐이예요

No April rain                                           4월의 비도 없고
No flowers bloom                                    꽃도 피지 않지요
No wedding Saturday                              유월달에는
within the month of June                          결혼하는 토요일도 없어요
But what it is, is something true               하지만 무언가 진실한 것이 있지요
Made up of these three words                 내가 당신에게 말해야 하는
that I must say to you                             세 단어로 이루어진 말이 있지요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려 전화했어요
I just called to say how much I care         내가 얼마나 염려하는지 말하려 전화했어요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려 전화했어요
And I mean it from the bottom of my heart  그리고 그말은 나의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온 거예요

No summer's high                                  여름의 높은 하늘도 없고
No warm July                                         7월의 따뜻한 7월도 없으며
No harvest moon to light                         부드러운 8월 밤
one tender August night                          빛을 비추는 수확의 달도 없고
No autumn breeze                                 산들거리는 가을 바람과
No falling leaves                                   떨어지는 낙엽도 없어요
Not even time                                       새들이 남쪽 하늘도 날아가기 위한
for birds to fly to southern skies            시간조차 없지요

No Libra sun                                         천칭궁 태양도 없고
No Halloween                                       할로윈 날도 없으며
No giving thanks                                   당신이 가져다 주는 모든 크리스마스의 기쁨에
to all the Christmas joy you bring           감사를 드리는 것도 없어요
But what is it, though old so new            하지만 무엇이냐 하면, 비록 오래 되었지만 아주 새로운,
To fill your heart                                   다른 어떤 단어가 할 수 없는 것으로서
like no three words could ever do          당신의 마음을 채우는 것이 있어요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려 전화했어요
I just called to say how much I care         나는 단지 내가 얼마나 걱정하는지 말하려 전화했어요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려 전화했어요
And I mean it from the bottom of my heart  그리고 그말은 나의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온 거예요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려 전화했어요
I just called to say how much I care         나는 단지 내가 얼마나 걱정하는지 말하려 전화했어요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려 전화했어요
And I mean it from the bottom of my heart  그리고 그 말은 나의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온 거예요
Of my heart, of my heart                           나의 마음 깊은 곳에서, 나의 마음 깊은 곳에서






I just call to say i love you - Stevie Wonder

스티비 원더 (Stevie Wonder)
데뷔: 1962년 1집 앨범 'The Jazz Soul of Little Stevie Wonder'
수상:2006년 제48회그래미어워드 팝부문 최우수 보컬상
1989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 공연자 부문 헌정

1950년 5월13일생이며 본명은 Stevelan judkins.
선천적인 시각장애를 딛고 천재적인 음악성으로 전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은 최고의 Soul주자, 스티비 원더.
7살때 피아노를, 9살때 드럼과 하모니카를 마스터한 그는 교회 성가대에서 활동하면서 가스펠(Gospel) 의 영향을 받았다.
1961년에 Motown Record사 오디션에 합격한 그는 본명을 little Stevie Wonder라 칭호로 바꿨는데 "little"은 64년경 떨어져나가서 지금의 스티비원더로 불리게 되었다.
12살 나이에 [Fingertips]를 발표했으나 자신의 색을 찾지 못하고 방황했다.
70년대 이후부터 스티비원더는 마빈 게이 전철을 밟았지만 방향은 달리 갔다.
흑인음악 최초로 신디사이저를 사용했던 그는 인종차별과 영적인 문제 사랑과 이별 등 폭넓은 가사로 팬들을 찾아 갔다.
신디사이저의 맛을 가장 잘 소화한 노래는 싱글 차트 1위를 점령한 [Superstition] 이다.
1982년 [The Woman in red]의 soundtrack중에 수록된 "I just to call to say I love you"는 엄청난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音樂 > 올드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Dust In The Wind - Dana Winner  (0) 2010.07.18
Dana Winner - Everything I Do  (0) 2010.07.18
Szerelemre Szulettem  (0) 2010.07.18
셀린디온 - 파워오브러브  (0) 2010.07.18
Don´t Let Me Be Missunderstood / Santa Esmeralda   (0) 2010.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