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올드팝송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일하는 사람 2011. 11. 6. 13:35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Mother of mine!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나의 어머니!
어머닌 내가 좋을 대로 하도록
나의 모든 삶을 허락해 주었어요.
내가 가진 모든 것은 어머니 덕분이에요.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나의 어머니, 내가 어렸을 때
어머닌 가야할 오른 길을
내게 보여주었어요.
어머니 사랑이 없었더라면
난 어떻게 되었을까?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어머니, 나의 사랑스런 어머니
어머닌 말할 수 없는 많은 행복을
내게 주었어요.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난 매일매일
어머니에게 축복이 있기를
하나님께 기도를 드려요.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나의 어머니
이제 난 어른이 되어
나 혼자서도
똑바로 걸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제 어머니가 제게 준 것을
돌려드리고 싶어요.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어머니, 나의 사랑스런 어머니
어머닌 말할 수 없는 많은 행복을
내게 주었어요.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난 매일매일
어머니에게 축복이 있기를
하나님께 기도를 드려요.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나의 어머니
이제 난 어른이 되어
나 혼자서도
똑바로 걸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제 어머니가 제게 준 것을
돌려드리고 싶어요.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Jimmy Osmond(1963년생, 미국)

흑인 가족그룹으로 `Jackson 5`가 있다면,

백인 가족그룹으로는 `The Osmonds`라는 그룹이 있었다.

5형제로 구성되었으며,

매력 넘치는 화음과 그 시대로서는 다이내믹한 무대매너로 인기를 누렸다.

`Mother Of Mine`은 막내인 `Jimmy Osmond`가 부른 곡으로

그룹활동 외에 9살때인 1972년 `Little Jimmy Osmond`라는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했을 때 수록된 곡이다.

'音樂 > 올드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ncent - Dana Winner  (0) 2012.07.25
Am I That Easy To Forget - Jim Reeves  (0) 2012.03.09
ㅡ Sun of Jamaica / Goombay Dance Band ㅡ   (0) 2011.07.21
Fantasy Boy - New Baccara  (0) 2011.05.31
Gwen Stefani - Cool  (0) 201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