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샹송&파두

Clemence - Qu es-Tu(그대는 어디 있나요)

일하는 사람 2009. 12. 19. 16:51

Clemence

Qu es-Tu(그대는 어디 있나요) 

 


 

    Qu es-Tu ..
    
    오늘 밤 나는 그대를 생각해요,
    나의 미지의 사랑을.
    나는 당신의 신호를 기다려요
    이 곳에 있을 신호를, 그대는 어디 있나요?
    나도 알지 못하는 어떤 것을 기다려요
    무한하고, 절대적인 것
    나의 사랑, 그대는 어디 있나요?
    거리를 따라가며
    나는 드넓은 바다를 보고 있어요
    그리고 춤추는 배들을.
    나의 모든 꿈 속에서. 그대는 어디 있나요?
    고요함 속에서 기다려요
    나의 행복을 지켜주는 것.
    나의 사랑, 그대는 어디 있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이 수평선 너머에?
    그대는 누구인가요? 그대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모든 남자들 중에서
    그대는 어디 있나요?
    하지만 그대는 어디 있나요, 이 세상에서?
    하늘빛이 넘쳐나는 섬인가요?
    밤의 심장으로,
    그대는 어디 있나요?
    오늘 밤 나는 당신을 상상해요
    나의 가까이에 있을 당신을
    그리고 당신을 알아맞추어요
    거의 나와 함께 있지만,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왕의 성 안에?
    아니면 여기 거리에?
    나의 사랑,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나는 별을 올려다보아요,
    그대가 올 것을 알려주는...
    나의 천사, 나의 이상,
    나는 조금 떨고 있어요,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크리스탈 공 안에
    나는 그대의 벌거벗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나의 사랑, 어디에 있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이 수평선 너머에?
    그대는 누구인가요? 그대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모든 남자들 중에서
    그대는 어디 있나요?
    하지만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이 세상에서?
    하늘빛이 넘쳐나는 섬인가요?
    밤의 심장으로,
    그대는 어디 있나요?
    내게 말해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Ce soir je pense a toi, Mon amour inconnu J'attend un signe de toi, Sur cette terre, ou es-tu? J'attend je ne sais quoi, D'infini, d'absolu Mon amour, ou es-tu? Je vois la mer immense, Le long des avenues Et des bateaux qui dansent, Dans tous mes reves, ou es-tu? J'attend dans le silence, Ce bonheur defendu Mon amour, ou es-tu? Ou es-tu? Au-dela de quel horizon? Qui es-tu? Quel est ton nom? Pour te chercher, je ne sais plus Parmis tous les hommes, Ou es-tu? Mais ou es-tu, dans ce monde? Sur une ile que
      프랑스 젊은 미인 Clemence ..
      Clemence Saint-Preux(클레망스 상프루)는 1988년생 소녀 가수이니까 고3정도 되겠지요? 조니 할리데이라는 유명한 샹송 가수와 싱글을 내면서 데뷔했는데 Saint-Preux(상 프루)라는 작곡가의 막내딸. 장래가 촉망된 소녀이랍니다..

       

                

           

           

          '音樂 > 샹송&파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베(Lube)  (0) 2009.12.19
          잔잔한 올드 팝/샹송/ 칸소네  (0) 2009.12.19
          샹송 & 파두 37곡 연속 듣기  (0) 2009.12.19
          Righeira - L'estate Sta Finendo   (0) 2009.12.19
          Million Of Red Roses  (0) 2009.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