紫雁/내 여가

늘 마음이 가 있는 시골공방....ㅎㅎ

일하는 사람 2011. 7. 18. 19:50

시골 공방

 

가끔 머리도 식히고...작업도 하며 쉬었다 오는

시골 폐교의 동생 공방 입니다...

그냥 엄청 편하고 언제나 아늑한 공간 입니다....ㅎㅎ

 

 

공방 앞에 텃밭을 만들어 놓고.....

 

 

여가 되면 모여서....음~~짭짭...ㅋㅋ...

그러다...한 잠 자고...

산 밑이라 넘 시원해요...

 

 

우리 하늘이가 늘 고생이 많지요...쥔장이 자리를 비우는 날이 많으니...

그래도 돌이 밥 참모는 예비군 중대장이 해 줍니다....ㅋㅋㅋ~~

 

 

작업 도구...엄청 많지요?.....근데 이건 일부분..

 

 

시골 촌부들....ㅎㅎ

 

      

          차탁 한 부분이 돌이랍니다...그리고 옆에 있는 검은 차탁은 엄청 오래된  삼나무...

 

 

           이 차탁은 특별 하지요? 이단으로...위에 돌 호롱불 놓고..난 분재 올리면 그만~~~~

다음에 사진 찾아 올릴께요....ㅎㅎ

  

        

        자들은 뭐가 좋은지 맨날 낄낄데고 있어요......내만 가면...ㅎㅎ

 

 

공방 내부 작업실

 

 

 

 

돌호롱불....

 

 

석부작....

 

 

 

 

 

 

수석......

 

 

 

 

 

스케치 책상

 

 

 

여러가지...돌호롱들

 

 

공명 악기....소리가 정말 아름다워요

 

 

여러 가지 목공예와 돌 들의 모임....전부 자연석과 수작업.....소일 거리로 충분하죠?  .....ㅎㅎㅎ

                                                                   

 

     작업실... 차도 마시고..술도 마시고..  

 

 

 

화목난로 죽이죠??....겨울에 감자 고구마 단호박 구워 먹으면 끝내주는데.....ㅎㅎ

 

 

어정쩡한 품이...영 아니올시다요....하하하

 

 

이 사람은?.....ㅎㅎ

 

 

                                                                                                  

'紫雁 > 내 여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 트레킹..(2011.10.23)  (0) 2011.10.24
시원한 굴김치 담그기  (0) 2011.10.23
주말농장  (0) 2011.07.02
붉은 찔레꽃...  (0) 2011.06.07
텃밭에 가는 길  (0) 2011.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