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샹송&파두

Maman La Plus Belle Du Monde / Luis Mariano

일하는 사람 2010. 12. 10. 16:32

      Maman La Plus Belle Du Monde - Luis Mariano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엄마) Maman, tu es la plus belle du monde Aucune autre à la ronde N'est plus jolie Tu as pour moi Avoue que c'est étrange Le visage d'un ange Du paradis Dans tous mes voyages J'ai vu des paysages Mais rien ne vaut l'image De tes beaux cheveux blancs Tu es, Maman, la plus belle du monde Et ma joie est profonde Lorsqu'à mon bras Maman, tu mets ton bras Tu es, Maman, la plus belle du monde Et ma joie est profonde Lorsqu'à mon bras Maman, tu mets ton bras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은 엄마, 바로 당신이에요. 사방을 둘러보아도, 엄마보다 더 예쁜 사람은 없답니다. 당신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죠. 천국에 있는 천사의 모습은, 저에 비해 이상하게 생겼다고 말이에요. 저는 제가 여행을 한 모든 곳에서 여러 가지 풍경들을 보아왔지만, 아름다운 은빛 머리결을 가진 당신 모습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었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은 엄마, 바로 당신이에요. 그리고 엄마, 당신께서 저를 안아줄 때면, 저의 기쁨은 한없이 깊어만 간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은 엄마, 바로 당신이에요. 왜냐하면 당신에게는 그토록 깊은 사랑이 당신의 어여쁜 두 눈에 넘쳐흐르고 있으니까요. 그건 사실이에요. 제가 비록 착한 어린아이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때이긴 하지만 말이에요. 저는 꿈을 꾸었었어요. 사람들이 저를 한없이 사랑하는 꿈을요. 하지만 꿈에서 깨어보면, 당신만이 제 곁에 남아 있었어요.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은 엄마, 바로 당신이에요. 제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이 무너져버릴 때도 엄마, 바로 당신은 거기에 계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