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제3세계 음악

Carmelo Zappulla-Questo Grande Amore(위대한 사랑)

일하는 사람 2010. 7. 30. 20:06

 

Carmelo Zappulla - Questo Grande Amore
(위대한 사랑)

 

 

그녀의 저 얇은 티셔츠
내가 모두 상상했던 곳까지 아주 밀착된
그리고 어린애 같은 모습
내가 그것에 미쳐있었다고 결코 말한 적이 없는
맑은 여름 날들, 바다에서 놀이들, 요정들
그리고 벗고 있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벗고 싶은 욕망
소금기가 있는 입술에 킷, 불꽃, 웃음들
그리고 등대 저 아래서의 사랑
널 정말로 사랑해, 그것을 맹세할 수 있어
널 사랑해, 널 정말로 사랑해...
그리곤 그녀는
그녀는 날 의심스러운 누빛으로 쳐다보고
그리곤 내게 웃고는 나를 아주 꽉 껴안았지
나는, 난 아무 것도 이해하지 못했어
그때 나는 머리 속에서 떨쳐낼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는 작고 큰 사랑이라는 
단지 작고 큰 사랑
이것 이상은 아니었어, 더 이상은...
보고싶어 죽을 것 같은 그녀의 저 작고 큰 사랑
지금은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알겠어
지금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았어
지금 내가 원하는 작고 큰 사랑
그 이상한 걸음걸이
단지 내가 그녀를 알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 가운데서
"재수없는 사람"이라고 내게 말했을 때
난 이 말을 이해 못했어.
별이 떨어진 곳으로 숨가쁜 긴 경주
금지된 것들에 대해서 더욱 더 갈망하는 손
하늘 저 위로 외쳐지는 음정 틀린 노래들
"누가 저 벽에 먼저 도착할까...!"
내가 널 정말로 사랑하는지를 확신하지 못하겠어
확신, 확신하지 못하겠어
그러자 그녀는
갑자기 아무 말도 않았지
그녀가 마음 아파한다는 걸 얼굴에서 읽을 수가 있었어
그리고 난 그녀가 얼마나 울었는지 모르고
단지 지금 생각이 들기로는
그녀는, 그녀는 작고 큰 사랑이라는
단지 작고 큰 사랑
이것 이상은 아니었어, 더 이상은...
보고싶어 죽을 것 같은
그녀의 저 작고 큰 사랑
지금은 무슨 말을 해야 하는 지 알겠어
지금은 무엇을 해야 하는 지 알겠어...
지금 내가 원하는 작고 큰 사랑

Carmelo Zappulla의 노래는 대부분

사랑에 관한 애절한 곡으로 가슴속 깊은곳에서 스며나오는

열창은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애절하게 만들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