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제3세계 음악

Adoro (사랑해) - Vikki Carr

일하는 사람 2010. 7. 13. 20:21

Adoro (사랑해) - Vikki Carr

 

Adoro (사랑해) - Vikki Carr 연주음악

 

Adoro la calle en que nos vimos
La noche cuando nos conocimos
Adoro las cosas que me dices
Nuestros ratos felices
Los adoro vida mia.


나는 우리가 만났던 거리를 사랑해요.
우리가 알게 되었던 그 저녁,
당신이 나에게 말한 것들을 사랑해요.
나의 사랑, 나는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사랑합니다.
  
Adoro la forma en que sonries
Y el modo en que a veces me rines
Adoro la seda de tus manos
Los besos que nos damos
Los adoro vida mia


나는 당신이 미소짓는 모습을 사랑하지.
때로는 나에게 화를 내는 모습,
당신의 비단같은 손을 나는 사랑하고.
내 사랑.
우리의 입맞춤을 사랑하지요.


Y me muero por tenerte junto a mi
Cerca, muy cerca de mi
No separarme de ti.
Y es que eres mi existencia, mi sentir
Eres mi luna, eres mi sol
Eres mi noche de amor.


죽도록 당신을 갖고 싶어요.
내 곁에 아주 가까이 내곁에
당신과 떨어지지 않게
당신은 나의 인생, 나의 느낌.
당신은 나의 달,당신은 나의 태양.
 
Adoro el brillo de tus ojos
Lo dulce que hay en tus labios rojos
Adoro la forma en que me miras
Y hasta cuando suspiras
Yo te adoro, vida mia
Yo te adoro, vida mia
Yo te adoro, vida mia

 


나는 당신의 빛나는 눈동자를 사랑해요.
달콤한 당신의 붉은 입술
당신이 나를 바라보는 모습을 사랑해요.
당신이 한숨짓는 모습까지도 나는 사랑합니다.
내 사랑아... 나의 사랑아

Vikki Carr는1941년 미국 텍사스 출생. 1960년대초 가수의 길로 나가기 시작한 그녀는

미국에서는 그리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첫번째 싱글인 "He's a Rebel" 이라는 곡으로

호주에서 히트를 하며 텔레비젼 Anthony Show에 고정적으로 출연하게 되고 1960년대

말에 그녀는 Top 40 힛트 3곡을 기록하면서 톱가수로 부상합니다..
1980년에 내 놓은 "Vikki Carr y el Amor" 라는 앨범으로 라틴뮤직 세계에서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1991년에는 "Cosas del Amor" 라는 곡으로 최우수 라틴 팝 앨범 그래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